순두부젤라또 2호점 위치 메뉴 맛 주차 후기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1호점 보다 쾌적하고 넓은 매장으로 안목해변 인근에 위치하여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코스로 유명하다. 맛으로 인정받고 알려진 초당 순두부 젤라또 디저트. 과연 그 맛은 어떨까? 순두부젤라또 2호점의 위치, 메뉴, 맛, 주차 등 아래 내용에서 자세한 소개를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순두부젤라또 2호점

순두부젤라또-2호점_순두부-흑임자
순두부젤라또-2호점_순두부-흑임자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42에 위치한다. 건물은 1층부터 4층까지 운영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전화번호는 0507-1483-5537이다. 주차공간은 넉넉하고 어려움 없이 주차가 가능하다.

순두부젤라또 홈페이지

순두부젤라또는 강릉의 작은 콩창고에서 개발된 최초의 순두부디저트이다. 순두부젤라또 1호점은 2016년 7월에 오픈하였다. 개발자는 김범준 대표다. 강릉에서 3대째 순두부 장사를 해왔다고 하는 대표는 독일 유학시절 즐겨 먹던 젤라또와 순두부를 결합하는 아이디어를 내어 순두부젤라또 디저트를 탄생시켰다고 한다.

순두부젤라또 인스타그램

이태리 최고 젤라또 회사인 Frigomat사의 즉석 젤라또 머신과 장비를 수입하여 냉동 젤라또가 아닌 당일 제조 젤라또를 만들어서 판매한다고 한다.

순두부젤라또 2호점 안목점 방문 맛 후기

순두부젤라또 2호점을 드디어 방문했다. 강릉하면 초당순두부 그리고 커피로 유명한데 순두부젤라또 역시 핫하다. 그 유명하다는 순두부젤라또를 강릉을 왔는데 맛보지 않을 수가 없었다.

강남역 SPC스퀘어 베스킨라빈스

목적지에 도착하니 하얀색 깨끗한 건물이 눈에 띈다. 건물 오른쪽 옆에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자.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깨끗하고 환한 인테리어에 1층부터 4층까지의 건물을 모두 사용하고 있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 역시 유명세 답게 사람들이 좀 있었다. 옆쪽 계단을 이용하여 위로 올라갔는데 결국 4층까지 올라갔다. 1층에서 3층까지 올려다 보이는 층고는 시원하게 개방감을 주면서도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면 아찔한 느낌의 인테리어였다.

순두부젤라또의 젤라또 메뉴는 순두부, 흑임자, 인절미, 한라녹차, 누텔라, 피스타치오, 나폴리티라미수, 더블초코, 요거트, 밤, 자색고구마, 딸기, 플라밍고, 청사과, 제주감귤 등이 있다.

젤라또가 얹어진 아이스라떼도 정말 맛있다. 그 외 티와 에이드 종류도 있다. 도넛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는데 우리가 방문했을 때 벌써 도넛이 많이 비어있었다. 우유, 인절미, 흑임자, 커스터드, 코코넛레몬버터크림, 티라미슈, 피넛버터크림, 피스타치오버터크림, 딸기링, 생딸기, 초코마시멜로 등 먹음직스러운 도넛도 젤라또와 함께 먹으면 환상이다.

우리는 저녁식사를 위해서 많이 주문하지 않기로 하고 젤라또는 시그니처 순두부와 베스트 흑임자, 인절미 이렇게만 주문하고, 도넛 두개, 커피 한잔을 주문했다.

사실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큰 기대는 없었다. 그냥 우리가 아는 맛. 쫀득한 맛의 순두부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이겠거니. 생각했었는데 먹어보니 확실히 고급스러운 부드러움이 느껴졌고, 무엇보다 단맛이 강하지 않았다. 그점이 가장 큰 특징이었다.

단맛이 많이 나지 않으니 고소한 맛에 포커스가 자연스럽게 맞춰진다. 아~ 이래서 유명해졌구나. 느낌이 오는 그런 맛이라고 할까. 흑임자, 인절미도 맛있었지만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라면 무조건 시그니처 순두부를 먹으라고 적극 권장하고 싶다. 단연 순두부젤라또가 훨씬 맛있었다.

이렇게 맛있는 순두부젤라또를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다니.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강릉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무조건 순두부젤라또는 꼭 맛보기를 추천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