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 하남 스타필드 2층 시즌메뉴 알래스카 맛 분위기 최고

매뉴팩트커피 하남 스타필드 2층에 위치한 카페이다. 이곳 커피를 맛보면 다른 곳 커피는 생각이 안날 정도로 맛이 좋다.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으로 등록 된 하남 스타필드 2층 매뉴팩트커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쇼핑을 하다가 잠시 쉬면서 맛있는 커피한잔 생각난다면 맛도 분위기도 좋은 매뉴팩트커피를 추천한다. 아래에서 자세한 소개 이어가겠다.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 하남 스타필드 2층

매뉴팩트커피-로스터리-카페-하남-스타필드-2층
매뉴팩트커피-로스터리-카페-하남-스타필드-2층

매뉴팩트커피 하남 스타필드 2층에 위치한 카페이다. 스타필드 하남의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이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5호선 하남검단산역 1번 출구에서 570m이다.

매뉴팩트커피로스터스 홈페이지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 30분이다. 전화번호는 031-5072-8524이다.

매뉴팩트커피 인스타그램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의 지점은 3군데가 있다. 연희점, 스타필드 하남점, 성수점이다. 로스팅하는 공장은 파주에 있다고 한다.

핸드드립 커피의 종류는 4종류이다. 에티오피아, 탄자니아, 샌 프란시스코, 카멜리아이다. 컵노트는 에티오피아는 꿀, 살구, 딸기, 자스민향, 탄자니아는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크랜베리, 감, 초콜렛, 샌 프란시스코는 밀크 초콜릿, 복숭아, 딸기, 카멜리아는 호두, 코코아, 초콜릿, 메이플시럽이다. 가격은 6000원이다.

에스프레소 종류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라떼, 바닐라 라떼 등이다.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 스타필드 하남점은 스타필드 2층에 있는데, 신세계백화점과 스타필드가 만나는 부근에 스타필드 쪽으로 보면 루이비통 매장이 보인다. 그 매장을 끼고 돌면 카페가 보인다.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 하남 스타필드 2층 시즌메뉴 알래스카 맛 분위기 후기

매뉴팩트커피-로스터리-카페-하남-스타필드-2층-시즌메뉴-알래스카
매뉴팩트커피-로스터리-카페-하남-스타필드-2층-시즌메뉴-알래스카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를 알게 된 계기는 하남 스타필드에서 쇼핑을 하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했다. 이곳 커피를 맛 본 순간 아 정말 맛있는 커피구나를 알게 되었다. 그동안 필자가 마신 커피들은 커피도 아니었네.

하남 스타필드는 강아지 때문에 자주 가는 곳인데, 크게 한바퀴씩 돌고 1층, 2층, 3층까지 다 돌고, 식사도 마치고 나면 편안히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 할 곳을 찾게 된다.

1층은 좀 복잡하고 시끄럽게 느껴지고, 3층은 푸드코트가 있어 더 정신없게 느껴지고, 2층이 가장 조용하고 좋다. 1층에도 스타벅스가 있고, 2층에도 스타벅스가 있는데, 2층 스타벅스는 리저브가 함께 운영한다.

2층에 있는 스타벅스 보다 매뉴팩트커피가 더 눈에 띄었던 이유는 코너에 위치하고 있고, 개방감이 좋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아늑하다. 오픈형에 웨이브 형식의 테이블과 좌석은 그곳에 앉아서 꼭 커피를 마시고 싶게 생겼다. 아마 방문해 보면 무슨 의미인지 이해 할 것이다.

강아지를 개모차에 태우고 카페의 가장자리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이곳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이라 테이블을 잡기 힘들 때도 많다. 물론 주말은 당연히 힘들고, 필자는 주중에 방문했기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앤드테라스 스타필드 하남점 애견동반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에서 시즌메뉴를 시켜봤다. 알래스카 한잔과 따뜻한 라떼 이렇게 두잔을 주문했고, 커피가 나왔다. 잉, 커피의 양이 상당히 적다. 이렇게 조금 주면 10분안에 다 마시겠네.. 생각하며 시원한 알래스카와 따뜻한 라떼를 번갈아가며 마셔봤다.

따뜻한 라떼는 고소함과 풍미가 장난아니다. 커피의 양은 상당히 적지만 그래서 더 맛있는 느낌이 극대화 된다. 알래스카를 한모금 마셔봤다. 진하고 고소한 커피맛에 달콤함이 섞여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제 필자는 알래스카 메뉴 팬이다.

더욱 더더욱 맛에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필자가 터득했다. 바로 알래스카를 한모금 머금고 그 후 바로 따뜻한 라떼를 한모금 마시는 것이다. 입안에서 머금고 있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보통 커피는 마셨을 때 입으로 느껴지는 맛보다 향이 더 맛있게 느껴지지 않나? 그런데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는 맛과 향이 동급으로 맛있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려나? 이렇게 맛있는 곳은 처음이야. 직접 로스팅하는 비법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건지. 알래스카는 살짝 걸죽 끈적한 느낌의 고소하고 진하고 달콤 쌉사름 한 맛이 최고다. 꼭 마셔보길 바란다.

커피맛 좋고, 사랑하는 강아지 옆에 둘수 있어 좋고, 카페 분위기 깨끗하고 아늑해서 더욱 좋고~ 커피 양만 살짝 더 주셨으면 참 좋겠다. 아, 그리고 사이드로 쿠키나 빵이 좀 있으면 좋겠는데, 빵이 있기는 한데 두가지만 있어서 약하긴 한다. 역시 커피 장인으로 커피에만 집중하는 건가.

커피 좋아하면 매뉴팩트커피 로스터리 카페는 꼭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