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T 컬렉션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와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스몰 2가지 디자인 레이어링 후기

Tiffany T 컬렉션 스마일 펜던트는 스마일 미소가 떠오르는 입꼬리 모양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우아하다. 오늘은 티파니 티 컬렉션에서 티파니 티 스마일 펜던트 로즈골드 스몰과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를 각각 소개해 보고 또 두 종류를 레이어링 했을 때 얼마나 아름다운지 소개해 보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확인바란다.

Tiffany T 스마일 펜던트 18K 로즈골드 스몰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18k 로즈골드 스몰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18k 로즈골드 스몰

Tiffany T 컬렉션 스마일 펜던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스몰로 이동

Tiffany T 컬렉션 스마일 펜던트는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곡선으로 미소를 연상하게 만드는 위트있는 느낌까지 주는 기발한 디자인이다. 티파니는 더블링크부터 스마일 펜던트까지 정말 똑똑하고 기발한 디자인으로 놀랄때가 많다.

티파니 더블링크 펜던트 글 이동

스마일 펜던트 로즈골드 스몰사이즈의 현 가격은 163만원이다. 스마일 펜던트 소재는 3종류가 있는데, 18K 로즈골드, 18K 옐로우 골드, 18K 화이트골드와 팔라듐 이렇게 있다.

필자는 로즈골드 덕후이기 때문에 18K 로즈골드를 선택했다. 사이즈는 스몰이고, 체인길이는 40.6cm로 사용해도 되고, 45.7cm로 길게 착용해도 된다. 연결고리를 두군데 중 선택해서 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그래서 짧게 연결하여 착용해도 되고, 끝부분에 걸면 길게 착용할 수도 있다.

제국은 이태리와 미국으로 되어 있고, 제조사는 Tiffany & Co. 이다. 제품번호는 36201517, 35189432이다.

Tiffany T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 18K 로즈 골드

티파니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 18k 로즈골드
티파니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 18k 로즈골드

Tiffany T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에 대해서도 알아보자.

티파니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로 이동

Tiffany T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는 27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이 되어 있다. 위에서 설명한 스마일 펜던트 스몰에 비교하면 더 화려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와 좀 더 큰 스마일 디자인의 펜던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 역시 3가지 소재로 18K 로즈골드, 18K 옐로우 골드, 18K 화이트골드와 팔라듐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체인 길이도 위 스몰 사이즈와 마찬가로 40.6cm 혹은 45.7cm 중 선택하여 길이를 착용해 볼 수 있다. 제조국은 미국이고, 제품번호는 67513223이다.

Tiffany T 컬렉션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와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스몰 레이어링 후기

Tiffany T 컬렉션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와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스몰 레이어링
Tiffany T 컬렉션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와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 스몰 레이어링

Tiffany T 컬렉션은 너무 사랑스럽다. 스마일 펜던트를 종류별로 소장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선택을 해야만 했다. 다이아가 없는 스마일 펜던트 스몰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뻤고,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는 그 다이아의 반짝임에 혹딱 반해버렸다.

위 사진에서 보면 티파니에서 홍보용으로 올린 사진인데 저 사진을 보는 순간 두개를 레이어링 해야겠다는 욕망이 꿈틀거렸고, 두 종류를 레이어링 해보고 나서는 더이상 돌이킬 수 없었다. 선택을 할수밖에 없었다. 목에 착용해보는 순간 둘중 어느 하나를 빼는 것은 상상조차 하지 못하게 되어버린다.

심플하고 간결한 스마일 펜던트 스몰에 눈부시게 화려한 빛의 미디엄 스마일 펜던트의 조합은 환상이었다. 귀걸이까지 하지 못한것이 참으로 아쉽지만 나중에 꼭 추가로 들여와야지.

티파니는 명성에 걸맞게 어쩜 이렇게 똑똑하게 디자인을 잘 하는지 감탄스럽다.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히 알고 디자인하는 느낌이랄까. 더블링크의 매력도 채 가시기도 전에 스마일 펜던트의 매력 역시 빠져버렸다. 개인적으로 더블링크의 디자인을 더 높이 사기는 한다.

티파니 더블링크 펜던트 글 이동

더블링크는 둥글둥글한 디자인으로 착용감 또한 우수하고 펜던트의 무게가 어느정도 있어서 목걸이가 돌아가는 일이 없다. 스마일 펜던트는 착용하고 다니다 보면 펜던트가 살짝 돌아가 있을 때가 많다. 그리고 두개의 스마일을 레이어링 했을 때 두개의 줄이 서로 자주 엉켜서 한번씩 풀어줘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그도 그 불편을 감수하더라도 두개의 목걸이를 레이어링 하는것은 포기 못하겠다. 두개의 펜던트가 하나의 디자인처럼 목걸이 줄이 연결되어 있는 디자인이 애초에 출시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티파니는 사랑이다. 필자는 한동안 티파니 스마일 펜던트의 매력에 빠져 살 듯 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