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 리뷰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 리뷰를 하려고 한다. 이곳은 인천에서 수타면으로 유명한 짜장면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그럼 이제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자.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은 인천 서구 서곶로 658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전화번호는 032-561-1457이다.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의 분위기를 살펴보면, 멀리서도 외관이 정말 눈에 띈다. 붉은색의 화려한 간판이 인상적이고, 큰 유리문이 있어 들어가기 전부터 뭔가 기대가 된다. 내부 홀은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 주차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의 주차는 넉넉한 편이다. 독특하게 차량 1대씩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구획이 나뉘어져 있는데 나무가 주차선 역할을 한다. 차 한대씩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나무들이 구획선의 역할을 하도록 심어져 잇는 점이 독특했다. 필자는 주말 점심 12시 전에 방문했는데 이른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주차를 편하게 했었다.

검단 중식당 맛집 더차이

메뉴와 분위기

서비스는 좋은 편이며 주문한 음식도 빠르게 나왔다. 메뉴는 벽면에 큼지막하게 적혀 있어서 한눈에 잘 보였다. 우리는 간짜장과 잡채밥 그리고 미니탕수육과 콜라를 주문했다.

강남역 더탕수육 전복 짜장면 숙주 탕수육

서빙의 순서는 제일먼저 콜라였다. 콜라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병콜라가 나와서 너무 반가웠다. 병콜라는 왠지 더 시원하고 맛있게 느껴진다. 그 뒤로 탕수육이 나왔다. 미니 탕수육의 양은 식사를 하면서 둘이 곁들여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다. 적당한 바삭함에 달콤한 소스 적당한 두꼐의 돼지고기 속살이 보인다. 맛있게 잘 먹었다.

뒤 이어 잡채밥이 나왔다. 잡채밥은 양이 상당히 많다. 잡채 역시 면발이 통통하다. 잡채밥의 맛은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수타 간짜장이 나왔다. 수타면을 좋아하는 남편이 찾아낸 곳인데 지나가면서 언젠가 한번 들러봐야지 했던 곳이다.

이제 가장 중요한 수타 간짜장면의 맛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다. 다들 수타면이 어떨지 궁금할 것이다. 면발의 두께가 수타면이다 보니 일정하지 않다. 확실히 면이 쫄깃하다. 도톰하고 쫄깃한 면발에 짜장 소스가 진하고 고소하고 살짝 달달하다.

쫄깃한 면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곳을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필자는 사실 수타면 보다 일반 면을 더 좋아한다. 그 이유는 면발의 식감보다 짜장의 양념이 잘 베어 들어간 면의 맛을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전체적인 총평을 하자면, 특허손짜장마을 인천점은 쫄깃한 면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다. 맛, 서비스,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운 편이었다. 다만 필자는 어릴적 먹었던 꾸덕하고 깊은 향의 춘장소스에 단맛이 좀 덜한 정통 중국식 짜장면을 좋아한다. 검단으로 이사를 오면서 다양한 중식요리점을 다녀봤는데 아직 그러한 추억의 맛집 짜장면을 찾지 못했다.

계속 새로운 음식점을 찾아 다니면서 맛집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어릴적 먹엇던 추억의 짜장면 맛집을 꼭 찾고 말거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