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푸드코트를 방문했다. 23년 7월 4일에 오픈 한 가스트로테이블을 처음 이용해본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다양한 음식과 분위기, 음식맛과 가격 등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길 바란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푸드코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가스트로테이블은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시스템이 우리가 알던 시스템과 좀 달랐다. 처음에는 키오스크에서 음식 주문을 넣는 것은 익숙한 방식이나 키오스크 옆에 진동벨이 있다.
음식을 두 종류 주문하고 진동벨을 두개를 뽑아서 원하는 테이블에 앉아 테이블의 진동벨을 올려놓는 위치에 놓아둔다. 그러면 직원이 주문한 음식을 우리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형식이다.
위 사진에서 보면 테이블 번호 34번 그 위치에 벨을 올려두면 우리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주는데, 음식이 나오면 벨을 수거해 간다. 뭔가 좀 더 대접받는 느낌의 복잡한 푸드코트라고나 할까. 음식을 먹는 사람도 많고 음식을 가져다 주고 다시 그릇을 수거해가는 직원도 많다.
주말이라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가스트로테이블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가스트로테이블은 국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등 총 28개 미식 브랜드가 입점되었다고 한다.
현대백화점 악구정본점이 내세우는 특별한 점은 유명 셰프와 레스토랑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처음 런칭한 미식 브랜드 8개가 있는데 그 브랜드는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 철판요리점, 2023년 미슐랭 가이드 선정 산다이, 문승주 셰프 일식브랜드 마키 산다이, 정호영셰프 샤브샤브 스키야키 전문점 샤브카덴, 중식 파인다이닝 JS가든의 중식전문점 슈슈차지, 수퍼판, 우정욱 셰프의 프리미엄 분식브랜드 가지가지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푸드코트 비빔냉면, 고등어구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가스트로테이블에서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비빔냉면과 고등어구이였다. 비빔냉면은 양이 생각보다 적었는데 맛은 상당히 괜찮았다. 성인여성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거나 좀 적게 느껴질수도 있다.
고등어구이는 고등어 한마리가 구워져 나오는데 크기는 큰 편이었다. 함께 나온 순두부찌게는 좀 심심한 맛이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찌게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할 맛이었다. 찌게가 아니라 국정도의 느낌이라고 할까. 그 외 반찬류는 보통의 맛이다. 독특한 점은 위 사진에서 보면 물이 비행기 기내용 물같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