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뮤제 김포점은 김포 풍무동 웰라움퍼펙트시티 1층에 거대하게 자리잡고 있다. 풍무동 웰라움퍼펙트시티 5층에는 CGV가 있어 유동인구가 엄청나다. 1층에는 팡뮤제 제빵실과 제과실 그리고 베이커리카페가 자리잡고 있으며, 2층에는 팡뮤제 베이커리카페와 키즈카페까지 시설이 되어 있다. 풍무역 앞에 위치한 팡뮤제 김포점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바란다.
팡뮤제 김포점 정보

팡뮤제 김포점은 경기 김포시 풍무로 128 웰라움퍼펙트시티 1층에 위치한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그리고 라스트오더는 밤 9시 30분까지이다. 전화번호는 0507-1399-4901이다.
팡뮤제에서 사용하는 재료들은 최고급만을 엄선한다고 한다. 팡뮤제의 빵 반죽은 방부제와 발효 촉진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체에서 개발한 효모로 자연발효시켜 숙성시킨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인데 그 맛 또한 비교할 수 없이 맛이 좋다.
또한 팡뮤제에서 빵 반죽에 사용하는 물은 증류를 시켜 미네랄의 농도를 향상시켰다고 한다. 그리고 강화도의 노랑고구마, 청정 과실을 농축시켜 설탕사용을 최소화시켜 다당체 특유의 은은한 단맛으로 소화 흡수 및 혈당 상승을 최대한 지연시킨다고 하니 건강을 좀 더 신경쓰는 시스템이 더욱 믿음이 간다.
팡뮤제 커피는 국내 커피 로스팅 챔피언 2명이 생두 소싱부터 로스팅까지 직접 진행하여 비교할 수 없는 최강의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팡뮤제 김포점 김포 풍무동 웰라움퍼펙트시티 1층 다녀온 후기

팡뮤제 김포점은 김포 풍무동 웰라움퍼펙트시티 1층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1층은 팡뮤제 베이커리카페가 복층 형식으로 위치하고 있고, 같은 1층에 팡뮤제 제과실과 팡뮤제 제빵실이 있다.
입구를 들어설 때 좌측면에 대형 진열장이 눈에 확 들어온다. 팡뮤제 김포점의 규모는 외부에서 볼때도 내부에 들어서서 볼때도 그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카운터 벽면쪽의 상단에는 커다란 화면에서 팡뮤제에 대한 소개와 파티시에의 모습과 설명 등의 영상이 보여진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 시간이 저녁 7시 정도였는데, 이미 매장안의 진열대는 텅 비어있었다. 냉장실에 케잌들 조금과 스콘, 샌드위치, 제과류 등 정말 저 넓은 곳에서 몇 개 정도의 빵만 남아있었다.
정말 빵 맛집답게 이렇게 인기가 많을줄이야. 우리는 남은 빵을 긁어왔다. 스콘과 롤케잌, 샌드위치 등 포장했다. 카운터에 계셨던 여자분이 사장님이신지 점장님이신지 모르겠으나 남편이 자주가는 회사 인근 팡뮤제 강남본점에 계시는 분인데 김포점네서 또 만나고 서로 반가워하다가 빵을 할인해 주셨다.
그렇게 긁어온 빵을 집에 돌아와 펼쳐놓고 그리고 웰라움퍼펙트시티 1층에 있는 오토김밥에서 사온 스팸콤비까지 평쳐 놓고 우리는 오토김밥과 빵을 번갈아가며 먹었다. 이게 무슨 조합인지는 모르겠으나, 우리부부가 좋아하는 조합아라고 할까.
그냥 남은 빵과 스콘을 긁어왔을 뿐인데 스콘이 정말 부드럽고 지금까지 먹어본 스콘 중에 가장 맛있었다. 대박. 스콘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 다음날 남편은 강남 본점에서 스콘을 종류별로 또 사왔다는..
팡뮤제에서는 빵을 항상 포장만 해왔었는데, 강남본점에서 남편이 커피를 맛보고 연락이 왔다. 커피도 너무 맛있다는 것이다. 안되겠다. 나중에 팡뮤제 김포점에서 빵과 커피를 먹어봐야 겠다. 빵은 역시 커피에 먹어야 제맛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