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가든 강남역점은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함께 나오는 음식점으로 2TV생생정보 방영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강남 최고 가성비 맛집 퀸즈가든의 자세한 위치와 메뉴구성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본다.
퀸즈가든 강남역점 위치
퀸즈가든 강남역점은 신분당선 강남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으로 걷다가 첫번째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한블록 지나면 왼쪽에 있는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3길 7 강남애니타워 지하1층
시간: 매일 11:00 ~ 21:50, 20:50 라스트오더
전화: 0507-1361-0531
단체석 가능,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무선 인터넷 , 남여 화장실 구분
퀸즈가든 메뉴구성과 가격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구이용 차돌박이, 우삼겹, 삼겹, 훈제오리와 월남쌈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런치세트와 디너세트로 크게 구분된다. 퀸즈가든 런치(단품)는 고기 1번 제공, 20여종의 샤브야채와 월남쌈 야채 그리고 칼국수, 죽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12900원이다. 소고기샤브&삼겹구이 런치는 소고기샤브샤브와 삼겹, 20여종의 샤브야채와 월남쌈 야채 그리고 칼국수, 죽이 무한리필되고 19,900원이다. 퀸즈가든 런치 스페셜세트는 소고기샤브와 훈제오리, 우삼겹, 삼겹살 그리고 샐러드바 20가지 메뉴 무한리필에 23,900원이다. 점심 단품으로는 닭한마리칼국수가 있는데 누룽지를 넣은 보양식이다. 그 외 디너세트는 런치 메뉴구성과 같지만 금액이 조금더 올라간다.
후기
퀸즈가든이 강남역 근처에 위치하고 2TV생생정보에도 방영되었다는 이야기에 점심을 먹으러 가보기로 했다. 점심으로 구이까지 먹는것은 양이 많을것 같아 가장 저렴한 퀸즈가든 런치 12,900원을 주문했다. 놀라운점은 메뉴구성과 맛 그리고 가격이 미쳤다는 점이다. 가성비 최강 맛집이 또 나타났다.
야채를 많이 먹어야 건강에 좋다는데 샤브샤브는 포만감도 있으면서 건강에도 좋은 음식인것 같다. 게다가 무한리필이라니. 샐러드바를 가보면 정말 많은 야채 종류들이 모여있다. 장마철에는 야채값이 오른다는데 이 많은 아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감탄스럽다.
샤브용 육수와 야채 그리고 고기가 기본세팅으로 나오고 추가로 라이스페이퍼와 월남쌈용 야채가 함께 나온다. 4가지의 소스에 취향껏 골라서 먹으면 된다. 그렇게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즐기고 모자라면 야채는 더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퀸즈가든 런치는 고기가 1회만 제공되고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하면 된다. 하지만 고기 매니아가 아니라면 부족하진 않은 양이다. 왜냐면 칼국수와 죽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남은 메뉴를 다 맛보려면 전반전에 배부르면 안된다. 야채리필과 칼국수 그리고 죽까지 모든것이 셀프다. 먹고싶은 만큼 직접 가져다가 직접 남은 육수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
가만히 앉아서 서비스를 받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좋아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식사량이 많거나 좋아하는 야채만 골라서 먹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한 장소이다. 요즘 음식값이 많이 비싸져서 간단히 혼밥으로 식사할 곳을 찾아도 보통 다 만원이 넘는데 만원이 넘어도 메뉴구성은 초라하기 그지없다. 그런데 퀸즈가든은 푸짐하게 한상차려져 있으면서 마음껏 가져다 먹고 이 가격이라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임에 틀림없다. 뜨끈한 국물에 건강한 야채 칼국수와 죽이 생각난다면 퀸즈가든은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