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은 모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강남역 인근에서 그것도 커피빈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에 주목하길 바란다. 평일 오전 들러서 올겨울 신메뉴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와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을 맛보고 가격도 할인받아 즐거웠던 경험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아래 내용에서 확인바란다.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길 42에 위치하고 강남역 4번출구에서 역삼방향으로 가다가 첫번째 우측 도로 걸어 내려가다 보면 447m 거리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전화번호는 02-552-7106이다.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 음료 50% 할인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은 전 음료를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남편 회사 인근에 위치한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을 오전에 방문했다. 우리가 좋아하는 팡뮤제도 바로 옆에 있었는데 예전부터 커피빈을 좋아하는 필자는 음료 50%의 유혹에 바로 넘어갔다. 팡뮤제의 빵도 너무 맛있는데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확인바란다.
남편과 강원도 용평스키장을 바로 쏘기로 한 날 숙박은 평창라마다를 예약하고 평일 오전 남편 회사에서 볼일을 잠시 본 후 강원도로 출발하기로 해서 남편이 오전 업무를 잠시 볼 동안 필자는 팡뮤제와 커피빈 중 어디서 빵과 커피한잔을 할지 고민을 했다.
오전 9시 너무 이른시간이라 팡뮤제 내부를 들여다 보니 사람이 없었다. 몇발자국 걸어가서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을 들여다 보니 사람들이 좀 있다. 그때 눈에 띈 현수막 글귀! 전 음료 50% 할인! 오케이 여기로 정했다.
이른 아침 출근도 하지 않는 필자가 이시간에 커피빈에서 커피와 빵을 먹어본지도 참 오랫만이다. 맛있는걸로 마셔야지~ 고민하면서 보니 앞에 시즌 신메뉴가 눈에 띈다. 너무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풍성한 크림에 살포시 앉아있는 이 메뉴는 무엇인고. 바로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다. 오케이 너로 정했어.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부드러움이 상상이 된다.
빵은 무얼 먹을까. 아침부터 너무 느끼한 빵은 싫었고,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이었다.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는 6,800원이고,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은 3900원이다. 두가지를 정상적으로 결제하면 만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음료 50% 할인이 들어가니 7,3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이게 왠 떡이냐.
주문을 하고 창가 앞자리에 자리를 잡았는데 출입문 가까이 위치한 자리는 문이 열리고 닫힐 때 마다 한기가 들어왔다. 테이블을 옮겼다.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은 출입문에서 왼쪽에 위치한 자리가 혼자 이용하기 좋다. 굿즈를 판매하는 매대가 앞에 설치되어 있어 상당이 독립적이고 아늑한데다가 천정형 냉온풍기가 위에 따로 하나 더 있어서 춥지도 않다. 오호! 이자리 아는사람만 알겠군.
과거 이동네에 살 때 커피빈이 가까웠음에도 자주 방문하지 않았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그 당시에 자주 좀 방문할껄 그랬다. 오랫만에 혼자 조용하게 맛있는 스콘과 신메뉴 라떼를 마실 생각을 하니 셀레인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은 접시에 담겨서 레인지에 데워져 딸기쨈과 함께 나왔다. 스틱형식의 딸기쨈이 눈에 띈다.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는 사진으로 보이는 예쁘고 풍성한 커스터드크림이 납작하게 내려앉아 있다. 쩝 크림에 꽂혀있는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는 화이트초콜릿이다. 상당히 귀엽다. 먹기 아까운데 한입 빨아서 먹어보니 곰돌이 그림이 금새 녹아서 뭉그러진다. 라떼는 컵위에 풍성하지는 않지만 내려앉은 커스터드크림을 한입 먹어봤다.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하다. 좀 많이 달다.
단거 엄청 좋아하면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 괜찮다. 아침부터 당충전 풀이군.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은 필자가 좋아하는 크렌베리가 콕콕 박혀있다. 스콘 그 자체로도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이 좋다. 단거 좋아하면 딸기쨈 듬뿍 발라서 먹으면 좋다. 신메뉴를 먹어보겠다는 일념으로 달달한 라떼에 달달한 딸기쨈까지 발라 먹으니 아주 달달하다.
딸기쨈은 초반에만 열심히 발라서 먹다가 절반이상 남겼다. 크렌베리크림치즈스콘은 다음에도 재주문각이다. 딸기쨈을 풍성하게 발라먹고 싶다면 아메리카노를 추천한다. 딸기쨈을 안바르고 먹는다면 설탕없는 라떼에 먹으면 적절할 듯 하다. 골든커스터드크림라떼는 아주 부드럽고 달달하고 좋지만 당과 전쟁중이거나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은 비추한다. 당으로 내일 죽어도 나는 달달한 라떼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한다면 추천한다.
겨울이 오고 눈이 오면 당장 스키장으로 달려가고 싶은 충동이 일렁이는 계절 커피빈에서 맛있는 신메뉴 음료를 50% 할인이나 받아서 마시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싶다면 커피빈 국기원사거리점을 방문해 보시길. 어지러운 시국에 잠시라도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시린마음 달달함으로 채워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