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는 휴대성 좋고 성능 좋은 호신용품으로 33년간 연속 국내 전기충격기 판매 1위라고 한다. 요즘 사건 사고가 연이어 발행하는 흉흉한 세상 나와 가족을 위한 호신용품으로 이거 하나면 끝나버릴 최적의 제품 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에 대해서 아래 내용에 소개해 본다.
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 호신용품의 필요성

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 S-912는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호신용 제품이다.
요즘 연이어 발생하는 신림동 묻지마 칼부림, 서현동 묻지마 칼부림에 이어 신림동 생태공원 대낮 성폭행 사건까지 무서워서 돌아다닐 수가 없다. 도시 곳곳에는 무장한 경찰들도 많이 보이고 보안을 강화한다고 해도 또 다른 사건이 발생한다.
이렇게 뒤돌아서면 또 다른 무서운 범죄가 한낮에도 발생하는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과 가족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많은 호신용품들이 있지만 어디서 누가 갑자기 무슨일을 당할지 알 수없기 때문에 불시에 일어나는 일을 가장 빠르게 방어할 수 있는 호신용품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결국 전기충격기 만한게 없는것이다.
예를 들어, 삼단봉같은 경우는 결국 우리가 물리적인 힘을 가해야 사용할 수 있다. 휘둘러야 하는데 힘없는 여자가 휘두르는 행위에 얼마나 상대에게 위협감을 줄 수 있을까. 혹은 그 짧은 순간에 삼단봉을 꺼내서 휘둘러 볼수나 있을까?
호신용 스프레이는 그나마 낫다. 꺼내서 얼굴에 뿌리기까지 속도와 방향성, 정확한 조준이 관건이다.
꺼내고 휘두르고, 꺼내고 조준하여 뿌리고.. 그 행위를 할 시간적 여유가 허락될지가 의문이다. 많은 행위가 필요없는 그저 손에 쥐고 있다가 접근 시에 갖다 대기만 하면 해결되는 전기충격기가 가장 안심이 된다.
부담없는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항상 가지고 다녀도 좋은 그러한 성능좋은 제품을 찾던 중 발견한 전기충격기는 블랙코브라 S-912였다.
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 S-912
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는 길이 17.3cm이고, 가로세로 2.6 x 2cm의 길쭉한 직사각형의 슬림한 디자인이다. 무겁지 않고 한손에 그립감 좋게 잘 잡히는 제품으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다.
전기충격기 블랙코브라는 전기충격기만을 연구하고 개발해 온 국내 제조 및 판매사 진시큐리티 제품으로 연구진이 33년간 오랜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강력한 스파크를 내기 위한 최적의 승압 트랜스를 자체 내에서 제조 생산하였다고 하니 믿음이 간다.

조작법도 간단하다. 온・오프 버튼으로 전원켜고, 그냥 푸쉬버튼 누르면 바로 작동이다. 충전용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기가 있으며, 배터리는 2초씩 300회 이상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1년에 한번 충전해주거나 교체해주면 된다.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충분히 장시간 사용이 가능할 듯 하다.
단, 외출 전에 한번씩 작동을 해보고 확인하는것이 필요하겠다. 위급 시 작동이 안되면 낭패일테니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