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백화점 화재로 도로 통제 소방차 10대 출동

오늘 저녁 8시쯤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소방차 10대가 출동하였다고 한다. 잠실역 롯데백화점 인근이 혼잡한 상태이다. 도로가 부분 통제되고 입장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지금 잠실 인근은 교통 통제로 혼잡한 상황이다.

목차

잠실 롯데백화점 화재

잠실롯데백화점_화재발생_인근도로
잠실롯데백화점_화재발생_인근도로

28일 오늘 현재 잠실 롯데백화점 인근은 화재로 인해 혼잡하고 부분 차로가 통제되었다고 한다. 소방차 10대가 출동하고 구급차 등으로 하위 2개 차로가 부분 통제되었다고 한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위치한 버버리 매장 외부 쇼윈도에서 연기가 발생하여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한다. 백화점 영업이 끝나기 30분 전 즈음에 발생한 화재로 백화점측은 고객들을 대피시키고 소화기 등으로 진화를 시도하였다고 한다. 이날 8시 30분쯤에 화재는 거의 진압된 상태이고 롯데월드 측은 재입장을 원하는 사람들은 다시 재입장 시키고 있다고 한다.

잠실에 거주하는 엄마의 전화

잠실 롯데백화점 화재는 잠실에 거주중이신 필자의 엄마전화로 알게 되었는데, 8시 30분쯤 온 전화내용은 잠실 구 롯데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롯데마트에 장을보러 가셨다가 대피하라는 안내에 따라 다급히 밖으로 이동하신 후 전화를 거신거였다.

백화점 1층에 위치한 버버리매장에서 난 화재가 롯데마트까지 연기가 넘어와서 모두를 다급히 대피시켰다고 하는데 버버리 매장과 롯데마트는 거리가 좀 있는편인데도 연기가 들어올 정도면 모두가 많이 놀랐을것 같다.

다행히 불로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백화점 저녁쇼핑을 하던 시민 1000여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지고 이날 소방 당국은 펌프차 등 장비 31대와 소방관 등 124명이 투입되었다고 한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