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포시즌베이커리 빵 맛집

인천 남동구 포시즌베이커리는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명인의 빵 맛집이다. 인천에 들릴 때면 꼭 빵을 사서 서울 집까지 가게 된다. 빵 맛집 포시즌베이커리의 위치와 빵 종류 그리고 맛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인천_포시즌베이커리
인천_포시즌베이커리

위치: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123번길 35 칼리오페 112호 포시즌 베이커리 카페

시간: 월요일(매달 2,4번째 월요일 휴무)

나머지 요일 08:00 ~ 23:00

전화: 032-432-6288

인천 남동구 포시즌 베이커리 후기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쪽은 번화가이다. 주변에 큰 빌딩들도 많고 상가, 음식점, 병원, 학원 등 없는게 없는 젊은이들의 거리이다. 필자는 서울에 거주하지만 볼일이 있어 가끔 오게 되는 곳이다. 차로만 다니다가 알아보니 한번에 오는 버스가 있는것이 아닌가. 2호선 강남역 7번 출구와 신분당선 강남역 6번 출구 사이에 승차장이 있는데 도로의 가운데 버스승강장이 아니고 옛날식 인도 앞에 승강장이 있고 인천으로 향하는 버스노선이 다양하게 있다. 그리고 버스번호는 M6410버스를 타고 가다가 청능로사거리에서 하차하면 포시즌 베이커리를 만날 수 있다. 포시즌 베이커리는 핑크핑크한 외관이 살짝 베스킨라빈스를 연상케한다.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명인이라는 타이틀이 매장 외관에 떡하니 붙어있다. 안들어갈 수 없잖아.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비쥬얼로는 연탄빵이 압도적이었다. 궁금해서 연탄빵 하나 선택하고 바질토마토, 바삭고소아몬드크림치즈, 엘리게이터, 초코브라우니, 카푸치노가득 등 일단 이렇게 먹어보기로 하고 포장했다. 맛에 대한 평가는 카푸치노가득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카푸치노 커피맛이 난다. 바질토마토는 부드럽고 든든한 맛이다. 바삭고소아몬드크림치즈도 이름그대로 바삭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가법게 먹기 좋다. 이중에 가장 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이는 엘리게이터였다. 겉모습은 바삭한 과자 느낌인데 먹어보면 씹을때 굉장히 쫀득하다. 이게 과자야. 빵이야. 떡이야. 아무튼 정체모를 쫀득함이 떡과 같은 식감의 과자같은 빵이라고 할까? 먹어보지 않으면 설명하기 어려운 맛이다. 필자는 초코를 무지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인데 초코브라우니는 한입 먹어보면 입안 가득 정말 진정한 초코맛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코빵에 초코가 범벅이다. 너무 좋아.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 포시즌 베이커리 빵들을 전부 먹어보지 못해 아쉽지만 인천에 들릴 때 마다 다른 종류의 빵을 사와봐야 겠다.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이나 혹시 근처에 들릴 일이 있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