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냉면 을밀대는 염리동 을밀대가 강남에 낸 평양냉면 전문점 분점이다. 양지와 소뼈를 10시간 고아서 만든 육수가 일품으로 4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평양냉면 을밀대 강남점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본다.
평양냉면 을밀대 강남점 위치정보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맛집 을밀대 강남점은 신분당선 강남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피그인더가든이 있는 골목 왼쪽으로 진입해서 걸어가다보면 쌍용플래티넘밸류 주상복합 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9시 15분까지이다. 전화번호는 02-552-1922이다. 단체석 가능하고 주차가능하며, 포장도 가능하다.
평양냉면 을밀대 후기
을밀대의 대표메뉴는 평양냉면으로 사람들이 특히 물냉면을 좋아하는데 평양냉면의 특징은 처음 먹어본 사람들은 심심하게 느낄 수 있는데 자주 먹어보다 보면 심심함 속에 깊은 고기 육수의 맛이 느껴진다. 아무래도 요즘같은 더운 여름에는 입맛도 없고 시원한 음식이 땡기기 마련이다.
가격은 15,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냉면 매니아라면 넉넉한 양에 만족스러울 것이다. 냉면만 먹기 아쉽다면 녹두전과 곁들여 먹으면 더 좋다. 녹두전은 12,000이다.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 냉면은 습하고 더운 요즘 날씨에 딱인 메뉴이다.
을밀대는 연예인 박명수도 다녀갔다고 하는데 평양냉면의 맛에 한번 빠지면 자꾸 생각이 난다는 중독성 깊은 맛. 아직 평양냉면을 먹어보지 않았다면 강남역 을밀대에서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차가운 물냉면에 뜨거운 육수를 곁드려 먹으면 오묘한 조합이 더 일품인 을밀대 평양냉면 꼭 먹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