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 클리너는 영국에서 만든 제품으로 욕실청소를 할 때, 변기, 타일, 베란다 등 에 뿌려서 사용해 주면 놀라운 살균, 세정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직접 사용해 보고 느낀점이니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용후기는 아래에서 참고 바란다.
아스토니쉬 구매하게 된 계기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 클리너의 정확한 이름은 아스토니쉬 스페셜리스트 엑스트라 스트렝스 몰드 앤 머듀 스테인 블라스터로 이름이 매우 길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제품은 유투브를 보다가 알게 된 제품으로 욕실청소를 쉽게 할 수 있다고 하여 구매해서 사용해 봤다. 따로 솔로 문지르거나 하지 않아도 욕실에 뿌려만 놓고 5분에서 10분 가량 방치한 후 물로 씻어내면 곰팡이가 씻겨 나간다.
구매이유를 묻는다면 두말하면 잔소리다. 곰팡이, 찌든때, 수전 얼룩 등 세척력이 이 제품보다 좋은 제품은 못 본거 같다. 아스토니쉬는 우리집 욕실청소 필수템이 되어버렸다.
아스토니쉬 제품 장점 및 특징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 클리너는 욕실 줄눈사이 곰팡이가 생기면 사이사이 골고루 뿌려놓고 잠시 방치해 둡니다. 5분에서 10분 가랑 방치 후 따로 솔로 문지르지 않고도 물만 뿌려주면 곰팡이가 제거되는 제품으로 힘들게 쭈그리고 앉아 솔로 박박 문지르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깨끗한 욕실을 만들 수 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욕실 바닥뿐만 아니라 변기 내외부 청소, 세면대 얼룩, 수전 얼룩 등 속이 시원하게 깨끗이 닦여서 이젠 다른 제품은 찾아보지도 않고 이 제품만 사용을 한다.
아스토니쉬는 적색백선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아스페길루스 브라질리엔시스, 페니실리움 시트리늄 등을 99.999% 살균, 항균이 된다고 하니 거의 100% 살균되는 제품으로 보면 된다.
냄새는 조금 독하지만 그만큼 세정력이 우수해서 만족하는 제품으로 영국에서 잘 만든 세정제라 믿고 사용한다.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 클리너 제품 단점
아스토니쉬의 단점은 냄새가 강해서 넓은 면적을 사용할 때는 마스크를 쓰고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욕실에 미리 뿌려 두었다면 물로 헹궈주고 나서 환기 잘 시켜주어야 한다.
우리나라 제품도 많지만, 아스토니쉬를 한번 써보고 나서는 앞으로 영원히 사용하게 될 것 같다.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고, 용량도 750ml로 넉넉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다.
깨끗해진 욕실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착한 아스토니쉬. 화장실 청소 세정제 고민이라면 한번 써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