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반점 강남점 찐 맛집 후기

보배반점 강남점은 2호선 강남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어떠한 후기도 보지 않고 우연히 들어간 보배반점에서 그 맛에 깜짝 놀라고 재방문의 미래를 보게 되었다. 너무 맛있었던 보배반점을 소개해 본다.

보배반점 강남점 위치

보배반점_강남점_찐맛집
보배반점_강남점_찐맛집

보배반점 강남점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19 1층으로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100m이내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고 라스트오더는 밤 10시 30분이다. 전화번호는 02-3452-7773이다. 단체석이 가능하고 포장가능하며, 예약가능하다.

보배반점 강남점 후기

보배반점은 외관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일행이 이곳에서 점심을 먹자고 제안하였다. 외부인테리어도 눈에 띄지만 실내 인테리어 또한 상당히 신경써서 디자인 한 느낌이 강하다. 마치 중국에 온듯한 느낌으로 이색적인 분위기와 함께 테이블 키오스크에서 주문과 결제까지 동시에 이루어 진다.

무얼 먹을지 고민이 되었지만 더운 여름 날씨로 입맛이 많이 없던 터라 볶음밥을 주문했었다. 볶음밥 가격은 8000원이었고, 음식은 금방 나왔다. 입맛이 없다던 나는 어딜 간껄까. 게눈 감추듯 순삭해버린 볶음밥과 깊은 맛의 짬뽕국물은 정말 맛있었다.

큰 기대 없이 들어갔던 보배반점이 중식집의 가장 맛집일줄이야. 이곳은 무조건 재재재방문 각이다. 오늘은 비록 입맛없어 간단히 먹으려던 볶음밥에 놀랐지만 다음 방문때는 적당한 허기를 준비하여 종류별로 먹어볼테다. 다음 재방문때 좀더 다양한 메뉴를 시식해보고 이어서 포스팅 해 보겠다.

보배반점 홈페이지 버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