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 로봇이 튀기는 치킨맛 후기

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은 로봇이 튀기는 치킨집으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다. 바른치킨은 앞으로도 B2.0 사업을 진행하면서 뉴트로 컨셉으로 클래식과 미래를 연결하는 컨셉을 믹스매치할 것이라고 한다. 아래에 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 방문 후기를 남겨본다.

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 정보

바른치킨_강남역로봇점
바른치킨_강남역로봇점

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은 강남구 테헤란로 2길 36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신분당선 강남역 4분출구로 나와서 안쪽 첫 골목인데, 대륭강남타워를 끼고 주차장쪽을 통과해서 가보면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 그 계단을 올라가서 왼쪽으로 살짝 걸어가면 바로 보인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한다. 전화번호는 02-566-5851이다.

바른치킨 ‘바른봇’ 로봇이 튀기는 치킨맛 후기

바른치킨_강남역로봇점_대세치킨
바른치킨_강남역로봇점_대세치킨

바른치킨은 1980년대 가정집 느낌을 인테리어에 옮겼다고 한다. 그리고 주방쪽에 유리로 보일수 있게 설치된 곳에는 치킨을 튀기는 로봇 ‘바른봇’이 신속정확하게 18L 기름 한통으로 58마리만 튀긴다고 하니 깨끗하고 바삭한 맛을 기대해도 좋다.

필자의 집과 가까운곳에 위치한 바른치킨은 오픈한지 한달가량 된것 같다. 교촌치킨을 워낙에 좋아하기 때문에 바른치킨은 한번쯤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보게 되었다. 주문한 메뉴는 간장베이스 치킨과 달달한 골드치킨 2가지맛 순살치킨에 떡과 랍스터새우를 추가해서 주문하고 맥주와 콜라를 주문했다.

간장치킨은 조리퐁같은 과자가 뿌려져있고 달달한 골드치킨은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었다. 떡과 새우도 정말 맛있었다. 둘이 먹어도 양이 정말 많아서 떡과 새우는 다 골라서 먹고 치킨은 조금씩 남아 포장해 왔다.

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은 생각보다 메뉴도 다양하고 치킨도 맛있어서 놀랐다. 바른치킨을 방문한다면 치킨만 주문하지 말고 새우와 떡 등 추가로 섞어서 주문해 보기를 적극 추천한다. 치킨 외에도 떡볶이, 골뱅이, 라면, 탕종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회식장소로도 적합해 보인다. 로봇이 튀기는 치킨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go!

바른치킨 인스타그램 이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