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어 슈즈 몽클레어 여성 퍼 스니커즈 RYEGRASS 후기

몽클레어 스니커즈 RYEGRASS에 대한 후기를 들고 왔다. 작년에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몽클레어 매장에서 구매했던 몽클레어 여성 퍼 스티커즈 RYEGRASS는 안감에 퍼 소재로 되어 있어 추운 겨울 발이 시렵지 않은 디자인이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한 후기를 확인하기 바란다.

몽클레어 스티커즈

몽클레어 슈즈_몽클레어 여성 퍼 스티커즈 RYEGRASS
몽클레어 슈즈_몽클레어 여성 퍼 스티커즈 RYEGRASS
몽클레어 스니커즈 구매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몽클레어는 다양한 스니커즈 디자인이 나온다. 그 중에서도 인기 제품은 시그니쳐 디자인의 삼선 모나코부터 깨끗한 화이트의 뉴모나코, 아리엘 등이 있다.

몽클레어 스니커즈 이동

몽클레어 스니커즈 RYEGRASS는 굽높이는 1cm가량으로 낮은 스니커즈 형식에, 컬러는 더티화이트 이다. 빈티지하고 살짝 때가 탄 듯한 디자인으로 안감이 퍼로 되어 있다.

몽클레어 여성 퍼 스티커즈 RYEGRASS 후기

몽클레어 여성 퍼 스니커즈 RYEGRASS는 보자마자 몇분도 안보고 바로 구매를 결정했다.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몽클레어 매장에서 이 스니커즈를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다.

몽클레어 정보 이동

필자는 손발이 찬편이다. 겨울에 일반 가죽 운동화나 구두를 신으면 동상이 걸릴 정도로 혈액순화이 잘 안되는 저질 체력이다. 운동을 해야하는데, 그것참 게을러서 큰일이다. 아무튼 겨울에는 발이 차고 시려서 멋이고 디자인이고 제치고 제일 따뜻한 신발을 신는다. 그런데 이 멋진 아이가 딱 나타난 것이다.

빈티지 감성의 따뜻한 안감 퍼가 완전 내꺼다 싶었다. 빈티지 하면 한때 유행했던 골든구스 스니커즈가 생각날테지만, 필자는 너무 빈티지스러운걸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이 몽클레어 스티커즈는 너무 지저분한 느낌의 빈티지는 아니고 너무 새하얗지만 않은 정도라고 할까.

신으면 스타일리쉬하고 좋다. 불편한 점은 굽이 너무 낮아서 발바닥 면이 너무 평행인 것이 불편하다. 몽클레어 스니커즈가 다 그런 편이지만, 원래 뒤꿈치가 살짝 올라간 굽이 사람이 걷는데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에 너무 일자 평평한 바닥면은 좀 불편하게 느껴진다.

그래도 겨울이면 필자와 하나가 될 이 스니커즈는 브랜드의 가치와 스타일 그리고 보온성까지 책임져 주니 일석삼조아니겠는가. 작년에 아울렛 구매가 35만원 가량 했던거 같은데, 이 디자인은 요즘 찾기 힘든것 같다. 잘 샀어 정말.

백화점에서 사면 너무 비싼 명품 신발들을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가서 잘 찾아보면 득템을 해올 때가 있으니 가끔 들러줘야 한다. 제품이 다 빠지고 정말 볼것도 없을 때도 많지만, 운이 좋으면 좋은 제품이 딱 들어올 시기에 방문하여 득템해오는 것도 삶의 즐거운 낛이다.

몽클레어 홈페이지 이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