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샤브는 잠실 갤러리아팰리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오늘은 잠실 갤러리아팰리스 내에 위치한 음식점 중에서 샤브샤브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곳은 갤러리아팰리스 입주민 단골 손님 위주로 장사가 되는 곳이다. 메뉴 구성이 어떻게 나오는지 아래에서 확인 바란다.
리노샤브 잠실 갤러리아팰리스 지하 1층
리노샤브는 잠실 갤러리아팰리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자그마한 샤브샤브 음식점이다. 잠실역에서는 4번 출구로 나와 500m 정도 걸어오면 갤러리아팰리스 주상복합이 보인다. 그 건물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상가 엘리베이터 근처에서 바로 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매달 첫번째, 세번째, 다섯번째 일요일은 정기휴무하고 한다. 전화번호는 070-7576-4945이다.
리노샤브 메뉴
리노샤브 메뉴는 샤브샤브, 스키야끼, 냉모밀, 참국수 그 외에 간장연어덮밥, 소불고기덮밥, 소고기장조림버터비빔밥, LA갈비정식 등 이 있다. 그리고 냉모밀과 유부초밥 세트, 비빔모밀과 유부초밥 세트, 참국수와 유부초밥 세트, 소고기육전 등이 있다.
리노샤브 샤브샤브 후기
리노샤브는 아담한 가게로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다. 주로 이 건물 입주민들이 방문하는 음식점으로 식사시간에는 손님이 꽉 차는 편이다.
필자의 엄마와 함께 방문한 리노샤브에서 샤브샤브를 2인 주문했다. 푸짐한 한상을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다. 하지만 깔끔하고 정갈하게 야채와 고기 그리고 밑반찬이 조금씩 나온다. 식사량이 많은 사람은 1인분으로는 부족할 수 있다.
배추, 청경채, 버섯, 어묵, 떡 등의 야채가 조금씩 나온다. 여성 두명이 먹기에는 적당했으나, 남성 손님은 양이 적어 당황하는 눈치였다. 국물은 조금 싱거운듯 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이었고, 계속 끓이면서 재료들이 우러나니 좀 더 깊은 맛이었다.
위 사진 재료 외에 칼국수가 포함되어서 나오고 죽은 추가로 주문을 해야한다. 죽은 2,000원이 추가되었다. 샤브샤브는 1인에 15,000원이다.
혼밥을 하는 사람들도 꽤 많다. 다 못먹어도 푸짐하게 차려져야 만족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깔끔하고 정갈하면서 부담없이 적당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리노샤브는 괜찮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