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솜당(인천점) : 인천 남동구 빵지순례 겸 데이트 코스로 최적의 빵 맛집 카페

늘솜당 인천점은 우연히 지나가다 들른 곳인데 너무 감탄스러웠다. 인테리어도 너무 잘 되어 있고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되어 있어 인천에 오면 꼭 들르게 될 것만 같은 예감이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빵맛집 카페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해 본다

위치: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213-2

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 032-435-0950

단체석 완비, 주차가능, 배달, 무선 인터넷, 남, 여 화장실 구분

인천 남동구 빵 맛집 카페 ‘늘솜당’

인천_남동구_늘솜당
늘솜당_인천점

인천 남동구 쪽에 지나가다 보면 ‘빵’이라고 간결하고 크게 쓰여있는 간판이 늘 눈에 띄었던 적이 있다. 궁금증으로 언젠가 한 번 가봐야지 벼르다가 드디어 빵 간판을 보고 따라 들어가 봤다가 깜짝 놀랐다. 너무 크고 근사한 카페가 자리 잡고 있는 것이 아닌가.

안 와봤으면 어쩔 뻔했어. 카페 외관에 한 번 놀라고 넓은 주차장에 또 한 번 놀라고 들어서는 순간 먹음직스러운 빵 종류가 너무 많은 것이 아닌가. 이날 사실 점심 약속이 있었는데 약속시간보다 너무 빨리 도착해서 시간을 보낼 곳이 필요해서 들렀다가 이 많은 종류의 먹음직스러운 빵을 보고 너무나도 안타까웠다. 다 먹어보고 싶은데 점심을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맛만 보기로 하고 빵을 3개를 고르고 라테를 주문했다. 3가지 고른 빵이 전부 실패 없이 맛있었다. 아 슬프다. 다른 종류 빵들도 다 맛보고 싶은데 배가 부르면 점심을 못 먹을 거 같고. 배부르지만 않게 3종류의 빵을 맛만 보았다.

남으면 포장해 가면 되지. 자율포장대가 따로 구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빵을 포장해 갈 수 있어서 좋았다. 입구 앞에는 인스타그램 홍보 배너가 있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사진 올리면 마들렌을 제공해 준다고 적혀 있다. 인천은 약속 때문에 왔기 때문에 자주 오게 되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이곳 자주 올 것만 같은 예감이다.

이곳은 연인들이 데이트로 와도 좋을 것 같고 가족단위로 산책 겸 와도 좋을 것 같다.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외부 파라솔 테이블도 있으니 강아지가 있는 집은 함께 방문해도 무방할 듯싶다. 이곳에서 남은 빵을 포장해 왔는데 이미 입속으로 사라졌다.

이번 주에 한번 더 방문할 예정인데 남편이 빵을 많이 사서 포장해 오라고 한다. 맛있었나 보다. 인천에 사는 사람들은 이미 아는 곳일 수도 있고 아직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절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니 꼭 방문해 보기를 바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