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한우 남양주 덕소 가성비 한우 정육 맛집

끼리한우는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가성비 한우 맛집이다.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는 맛집으로 유명한 가성비 맛집으로 교통이 편리한 편은 아니라 일부러 찾아 들어가야 하는 곳 임에도 불구하고 갈때마다 손님들로 북적댄다. 가성비 한우 맛집 끼리한우 후기를 아래에서 소개한다.

끼리한우 정보

끼리한우_ 남양주 덕소 가성비 한우 맛집
끼리한우_ 남양주 덕소 가성비 한우 맛집

끼리한우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 와부읍 안골로 25번 길 21-47 와부읍 도곡리 830이다. 전화번호는 031-577-0140이고,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11:30 ~ 21:00(브레이크 타임 없음, 월, 목요일 소 잡는 날)로 운영된다.

끼리한우 정보 찾아가기

끼리한우 방문 후기

끼리한우는 엄마께서 친구분들과 모임으로 가셔서 아시게 됐는데 남양주 덕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부러 찾아서 들어가야  하는 외진 위치에 있다. 그래서 더 가성비 맛집이다. 소개가 아니라면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위치가 아니라서 내비게이션으로 주소를 찍고 찾아가야 하는 위치이다.

입구를 찾아 들어서면 평일에도 주차가 꽉 차 있다. 이 가게의 인기는 주차대수를 보면 알 수 있다. 엄마랑 찾아간 날은 평일 금요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주차장이 넓지만 빈자리가 없이 꽉 차 있었다. 잠시 대기했다가 차 한대가 빠지는 틈에 그늘진 곳에 얼른 주차를 했다.

예전과 달리 코로나19를 겪은 뒤로 식당들은 대체로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뀐 듯하다. 이곳도 키오스크에서 고기 종류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한상 기본 차림과 불판 그리고 주문한 고기가 나온다. 달궈진 불판에 설렘으로 고기를 살짝 구워주고 핏기가 사라지면 얼른 먹어준다.

우리 가족은 고기 마니아는 아니다. 고기보다는 탄수화물 밥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고기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가끔 고기를 의무감으로 먹어주곤 한다. 엄마와 필자는 이날 채끝 500g을 주문했고 결국 둘이서 다 먹지 못했다.

양이 많지만 고기만으로 배를 채울 수는 없다. 이 가게의 시그니쳐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를 맛보지 않을 수 없기에 된장찌개와 공깃밥을 1개 주문했다. 찌개에 밥 한 공기를 말아서 두 명이서 함께 먹으면 딱 좋은 양이다.

고기로 이미 배가 부르지만 느끼한 입맛을 잡아주는 된장찌개는 정말 최고의 궁합이다. 아직 이 가게에서 불고기를 먹어보지 못했는데 서울의 가게들과 비교했을 때 불고기의 양도 무지 많이 잘 나온다고 하니 다음에는 불고기를 먹어봐야겠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곳에 오면 한우를 아주 배불리 서울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기를 바란다. 남은 고기 몇 점은 잘게 잘라 우리 집 귀염둥이 댕댕이에게도 주었다. 아주 가성비 좋고 양 많은 한우를 알차게 포식한 날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