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충무동 CGV건물로 알려진 곳은 웰라움퍼펙트시티이다. 이 건물은 5층에 CGV가 있고, 요즘 핫한 오토김밥과 빵과 커피가 정말 맛있는 팡뮤제 그리고 노래방, 셀프빨래방, 키즈카페, 음식점과 병의원 등 다양한 시설이 되어있어 주말에는 주차장이 붐비는 핫플레이스이다. 자세한 건물 층별 소개는 아래 내용에서 확인바란다.
김포 풍무동 CGV건물 웰라움퍼펙트시티 층별 안내

김포 충무동 CGV건물은 바로 웰라움퍼펙트시티이다.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28이다. 단지 규모는 지하 5층부터 지상 14층 까지 근린생활시설이다. 21㎡, 32㎡ 두개 타입의 오피스텔이 있다.
웰라움퍼펙트시티는 김포시 초입에 위치하고 풍무역 바로 앞이다. 풍무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까지 두정거장으로 10분 정도 소요된다. 그리고 김포한강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서 여의도와 강남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입지조건이다.
김포 풍무지구 내에 최대규모 대단지 사거리 코너에 자리잡고 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좋고 CGV가 5층에 입점되어 있어 유동인구와 상가 활성화가 잘되는 곳이다.
층별로 입점되어 있는 것들을 살펴보자.
지하 1층부터 지하 2층까지는 상가주차장이다. 지하 3층부터 지하5층까지는 오피스텔 전용주차장이다.
1층은 우리가 좋아하는 핫한 오토김밥, GS25편의점, 바다양푼이동태탕, 메디사랑약국, CU편의점, 신한은행ATM, 하노이맥주밤거리, 경양카츠, 오락실, 부동산, 관리사무소 그리고 팡뮤제가 거대하게 자리잡혀 있다.
2층은 돈까스, 미용실, 정육식당, 금은방, 노래방, 빨래방, 필라테스, 팡뮤제 키즈카페 등이 있다.
3층은 미용실, 네일케어, 치과, 의원 등이 있다.
4층은 스테이크무한리필, 키즈카페, TES, 대교눈높이, 토인노래방, 당구장, 홈패션디자인스쿨, GYM, UTP, GUM골프24h 등이 있다.
5층은 CGV 풍무점이 위치한다.
김포 풍무동 CGV 건물 방문 후기
김포 풍무동 CGV건물로 통하는 곳은 바로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이다. 처음에는 팡뮤제 강남본점의 빵을 맛보고 반해버려서 집과 가까운 지점인 김포점을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이게 무슨일인가. 팡뮤제가 거대하게 1층에 자리잡은 건물은 5층에 CGV가 자리잡은 건물이었다.
이날은 휴일이었고, 저녁 6시 이후쯤에 방문했는데, 주차장에 엄청 많은 차들이 들어가고 나가는 중이었다. 아마도 5층에 CGV의 영향이 클것으로 예상한다.
주차장은 넉넉한 편은 아니었고, 주차 공간을 찾는 차량과 나오는 차량이 원활히 움직여지지 않는 모양새였다. 우리는 어렵지 않게 빠져나오는 차량의 주차 공간에 바로 주차할 수 있었다.
주차장에 연결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갔더니 1층 엘리베이터 옆에 층별 안내가 붙어 있었고, 우리는 층별안내를 정독했다.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오토김밥과 팡뮤제가 눈에 제일 먼저 들어왔다.
1층에는 팡뮤제 베이커리카페와 팡뮤제 제빵실, 팡뮤제 제과실 등 더의 팡뮤제가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듯 보였다. 그리고 우리가좋아하는 오토김밥이 보였다.
우리는 팡뮤제 빵을 사러 왔는데 오토김밥을 지나칠 수 없었다. 빵도 먹고싶고 오토김밥도 먹고싶고, 그렇다면 다 먹으면 돼지!! 그렇게 오토김밥에서 스팸콤비 1개만 포장했다.
팡뮤제는 저녁 이후에 방문했는데 그 넓은 공간에 진열 된 빵이 다 팔리고 없었다. 오마이 갓. 이렇게 장사가 잘되다니. 역시 우리 부부의 입맛은 진리다. 팡뮤제 강남본점을 발견하고 극착을 했던 그 빵이 김포점에서 이렇게 그 결과를 증명하고 있다.
놀라움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강남본점에 계셨던 여자분이 사장님이신지 아니면 점장님이신지 모르겠지만 남편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강남본점에 계시는 분인데 김포점에서 또 만난 것이다. 감남 본점에서는 빵을 할인을 해주시는데 김포에서 만나고 또 반가워 빵을 할인해 주셨다.
비록 빵이 다 팔리고 스콘 한개와 롤케잌 샌드위치 정도 한두개 남은 것들을 긁어서 사왔지만 할인을 받아서 기쁜 마음으로 들고 왔었다. 남편은 여자 사장님 혹은 점장님과 내일뵈요~ 라는 인사를 건네고 나왔다. 남편은 다음날도 강남 본점 팡뮤제로 출근을 할 모양이다.
어김없이 다음날 팡뮤제 강남본점을 갔었나보다. 팡뮤제는 커피도 진짜 맛있다는 카톡을 보내왔었다. 남편이 올려준 매출이 어마어마하여 팡뮤제에서는 늘 할인을 해주신다.
김포 풍무동은 웰라움퍼펙트시티가 있어서 주말시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곳이다. 이 건물에서 영화보고 식사하고, 카페에서 빵과 커피로 디저트까지 챙길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 다음에는 영화를 보러 방문해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