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샤브마리는 신선한 야채를 무한으로 리필 해 먹을 수 있는 대형 샤브샤브 음식점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야채바가 마련되어 있고, 키즈 놀이방도 있다. 샤브 육수는 정통샤브육수, 사골맛 육수, 얼큰한 육수 등 3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테이블에 파티션이 설치된 샤브마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 내용에서 확인바란다.
검단신도시 샤브마리
검단신도시 샤브마리는 인천 서구 이음대로 392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신도시 상권이라 주변이 깨끗하고 건물에 다양한 음식점과 상점이 입점되어 있다. 샤브마리는 유아놀이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룸과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유아용 아기 의자도 배치되어 있으니 필요시 이야기를 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전화번호는 0507-1356-7737이다.
검단신도시 샤브마리는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구이도 즐길 수 있고, 월남쌈을 무제한으로 셀프바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식사 후에는 카페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검단신도시 샤브마리 월남쌈 샤브샤브 야채 무한리필 내돈내산 맛집 리뷰
검단신도시 샤브마리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음식점이다. 이 건물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들어서 있는데, 필자는 샤브마리가 있는 같은 층에 오스테리아꼬모를 방문해서 경험한 적이 있다. 오스테리아꼬모는 생면파스타 요리 전문점인데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란다.
검단신도시 샤브마리를 방문하게 된 계기는 참 어이없는 이유였다. 점심 약속으로 맛집을 고민하던 중 처음에 선택했던 음식점은 보리밥집이었는데, 네비게이션으로 찾아간 곳에서 보리밥집을 찾지 못하고 주차를 해버린 건물에서 결국 2층에 샤브마리를 들어가게 된 것이다.
샤브마리는 입구에서는 전혀 느끼지 못했던 웅장한 내부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놀라웠다. 각 좌석마다 파티션이 되어 있어 독립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 또 놀라웠던 점은 야채 샐러드 바가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데 신선하고 다양한 채소가 가득 준비되어 있어 기분이 좋아졌다.
메뉴를 보니 메인은 월남쌈과 샤브샤브인데 구성이 조금씩 다르고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났다. 우리 테이블은 점심특선 월남쌈한우스페샬 샤브로 1인당 24,800원의 구성을 선택했다. 월남쌈한우스페샬은 해물과 한우등심이 70g 나온다. 그리고 월남쌈이 나온다.
육수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샤브 정통 순한맛, 매운맛, 웰빙 사골 육수맛 등이다. 우리는 샤브 정통 순한맛으로 선택을 했다. 테이블 가운데 인덕션이 있고, 육수가 올려졌다. 고기와 해물 그리고 죽용 재료, 월남쌈 등이 세팅된다. 무언가 허전했는데 야채와 샐러드는 직접 가져와야 한다.
샐러드바를 보니 신선한 채소가 가득하다. 배추, 청경채, 호박, 버섯, 팽이버섯, 유부, 숙주, 바나나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월남쌈용 야채도 준비되어 있다. 면사리, 떡볶이, 동치미, 콘샐러드 등도 있다.
월남삼 소스는 4종류로 피쉬소스, 땅콩소스, 간장소스, 칠리소스 등이 있다. 야채를 한접시 가져와서 끓이면서 정말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다. 한우 등심도 두사람이 먹기에는 충분했고, 무엇보다 신선한 야채와 육수가 맛있어서 야채를 한가득 두접시는 더 가져다 먹은 듯 하다.
그렇게 한우등심과 야채를 먹고나니 이미 배가 너무 불렀고, 해산물로 나온 접시는 손도 못댔다. 홍합, 게, 오징어, 조개, 낙지가 있었는데 일단 전부 육수에 담가는 봤다. 거의 육수 국물만 먹은 듯 하다. 심지어 월남쌈도 못먹었고, 칼국수도 죽도 못해먹었다.
경험상 식사양이 많지 않는 사람은 월남쌈한우스페샬은 비추다. 한가지 맛에 집중하는 편이 나을 듯 하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는 무조건 100%이고, 메뉴구성을 단촐하게 시켜야 겠다. 그래야 월남쌈도 먹어보고, 샤브샤브에 집중하면서 칼국수와 죽을 맛볼 수 있을 것 같다.
보리밥집을 찾지 못해 들어갔던 샤브마리에서 의외로 큰 만족감을 느꼈고, 우연히 찾은 샤브마리가 오히려 잘 선택한 맛집이었다. 푸짐한 한상에 신선한 야채를 듬뿐 무한대로 막을 수 있어 너무 좋았고, 따끈한 국물이 속을 든든하게 채워 주었다.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비싼 채소를 듬뿍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검단신도시 샤브마리는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 분명했다. 게다가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유아놀이방도 있으니 엄마들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검단신도시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이라면 그리고 샤브마리를 가보지 않았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