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팡뮤제 딸기 생크림케잌 너무 맛있어

강남 팡뮤제는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다. 팡뮤제의 딸기 생크림 케잌은 정말 최고의 맛이다. 베이커리 맛집으로 이미 많이 유명해진 팡뮤제는 다른 빵들도 다 맛이 있지만 딸기 생크림 케잌은 정말 생각나는 맛으로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가끔 사 먹는 케잌이다.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신선한 딸기 듬뿍 얹어진 팡뮤제 딸기 생크림케잌 아래에서 확인바란다.

강남 팡뮤제 딸기 생크림케잌

강남-팡뮤제-딸기-생크림케잌
강남-팡뮤제-딸기-생크림케잌

팡뮤제 베이커리 강남본점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길 40 1층에 위치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란다.

팡뮤제 강남본점 정말 맛있는 베이커리

지난번에 포스팅한 내용에 이어 다시한번 딸기 생크림 케잌을 소개하려고 한다. 팡뮤제 딸기 생크림 케잌과 롯데호텔 딸기 생크림 케잌의 비교에 대한 포스팅도 아래 링크를 참조바란다.

팡뮤제 딸기 생크림 케잌과 롯데호텔 딸기 생크림 케잌 2가지 비교

우리 부부는 딸기 생크림 케잌을 정말 좋아한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는 정말 좋아하는 맛인데 팡뮤제의 딸기 생크림 케잌은 정말 맛있다. 특히 딸기는 정말 신선하고 크기도 큰 편이다.

팡뮤제 홈페이지

케잌 윗면에 딸기는 꼭지를 따지 않은 딸기가 얹어져 있는데 그 이유는 따기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라고 한다. 케잌을 반으로 갈라서 속을 살펴보면 3층의 쉬폰 케잌사이사이로 생크림과 딸기가 깔려있다. 딸기는 정말 많이 들어 있다.

딸기를 좋아하는 우리부부느 팡뮤제의 딸기 생크림케잌을 안좋아 할 수가 없다. 둘이서 한조각씩 잘라서 접시에 옮기기가 무섭게 케잌조각은 사라진다.

강남 팡뮤제는 남편회사랑 가깝다. 김포 팡뮤제는 집이랑 가깝다. 팡뮤제가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는데 벌써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듯 손님이 많은 풍경을 볼 수 있다.

맛있는 베이커리는 역시 언제나 인기가 좋고 금새 알려지는 듯 하다. 이젠 밥보다 디저트가 더 중요해진 시대기 온 듯 하다. 필자는 한식을 좋아하고 밥순이였는데, 지금의 남편을 만나고 끼니는 항상 밥을 먹지 않아도 되는 삶을 알게 되었다.

강남 팡뮤제 딸기 생크림 케잌은 처음에는 한조각씩 옮겨서 먹다가 결국은 통째 놓고 포크로 떠 먹었다. 그렇게 케잌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Leave a Comment